2008년 9월 20일 토요일

우중 스쿠터교육 @ 대림모터스쿨

오늘, 드디어 마누라가 기다리고 기다리던 스쿠터 교육의 날이 밝았다.
알람소리에 주섬주섬 일어나 샤워를 하고..대충 끼니를 때우고 차에 마눌을 태우고 잠실로 출발~
대림 자동차 교육장에 마누라를 떨궈(?)놓고 집에와서 이것저것 개인적인 일을 하다가 점심시간에 다시 픽업하러 갔다. 그런데... 비가 떨어지기 시작하더니.. 점점 빗줄기가 굵어진다. -_-;;

어쨌든 마누라를 태우고 삼성동에 자주가던 소공동 뚝배기집에 가서 간단히 점심을 해결~ 다시 교육장에 떨궈논 후에 끝나는 시간 맞춰서 데리러 오기로 했다. 비는 계속 쏟아지고.. 교육은 우비입고 한다고..ㅎㅎㅎ

집에왔다가 끝나는 시간이 되기전에 사진도 찍을겸 다시 교육장으로 고고씽~
여러명이 분주하게 트랙을 돌고있다.

남편오니 좋다고 씩~ 웃어준다.


점심먹으면서 자기가 젤 잘한다고 우쭐대더니, 정말 잘한다. 안정된 자세로 코너를 돌아나온다..



간간이 고수부지에서 교육시킨 보람이 있다. ㅎㅎ

중간에 잠깐 버벅(?)대기도 했지만 노슬립으로 끝까지 주행. 여기저기 쓰러트리는 사람들 많은와중에 군계일학이다. ㅎㅎㅎ 역시 우리마누라~


거기 꼬마아줌마 고고고~ ㅋㅋ


교육을 마치고 이제 정리하는 시간..


자..교육생들 정렬~ 울 구여운 마누라 차렷! ㅋㅋ


발목부터 풀어보겠습니다~ 헛둘~헛둘~


다음은 무릎~ 으쌰~으쌰~


허리운동~


마지막 어깨풀어주고~ 마무리!! (사실 체조장면 디게 많지만 귀차니즘으로 여기서 종료 -_-)


각자 교육차량 주차시키고 끝내겠습니당~!


몇시간동안 비가 쏟아지는 와중에도 성실하게 교육을 마친 마누라 수고했어용!! ㅎㅎ
(사실 이렇게 날씨도 안좋은데도 불구하고 몇시간 교육내내 웃으면서 연습하는거 보니 스쿠터 타는게 재밌긴 재밌는거 같다. 이럴 인간이 아닌데.. ㅎㅎ)

대림에서 하는 이륜차 교육 프로그램...꽤 괜찮아 보인다. 커리큘럼도 다양하고.. 오늘 교육은 초보자 교육이라 그런지 사람이 좀 많았고 좁은데서 떼거리로 도는거 보니 좀 그랬지만 다른 상급자 교육은 받아볼만 할것 같다. 물론 내가 여기서 교육받을일은 없을거 같다. 난 프로이탈리아에서 받으면 되니까 ㅎㅎㅎ

다음주쯤엔 둘이 함께 근거리 도로연수겸 투어를 갈까 생각중이다. 일단 코스는 광릉쪽으로 잡아볼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