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9월 21일 일요일

단양 투어 - 2008.9.6.

단양투어 사진을 이제야 올린다. 이놈의 귀차니즘.. -_-;;

사진을 보니 9월 6일날 다녀왔다. 세곡동 사거리에서 쉬버오너 2명(원경씨, 상현이..일명 육현)과 조인했다. 특별히 이날은 마누라를 탠덤하고 갔다. 안데리고 가면 안보내줄 기세라... 어쩔수가 없었다. -_-;;;

응암휴게소에서 일단 라면한그릇씩..... 난 아침을 대충 때우고 온지라 하나시켜서 마눌과 나눠먹었음.


뻥뚫린 국도.... 아 좋다... 길들이기 기간만 아니라면 정말 200까지 땡겨주련만....


내 연비모드 주행중인 쉬버는 79km/h에 6단이다..ㅋㅋ 혹자는 75라고 하지만 저건 엄연히 79다..아무렴~ -_-;;;


충주호 근처 산길코너부분에서 잠시 휴식차 차를 세웠다. 생리현상도 자연을 벗삼아서 해결..ㅎㅎ


가다가 또 경치좋은곳에서 사진한장 찰칵~


내 쉬버에 올라타서 진짜 타는것처럼 보이게 찍으라는 울마눌.... 내가 무슨 특수효과 감독도 아니고 그건 불가능이얌... -.-


돌아오는길에 횡단보도앞에서 포즈잡은 원경씨.. 이날의 로드... 수고하셨삼.


이날의 마지막 휴게소인 앙성 휴게소에서 한컷.. 날씨 무지 좋았다. 역시 한국의 가을날씨는 굿~


내가 찍은 사진은 별로 없다. 육현이 홈피에 있는거 가지고 오기도 귀찮고.. 지난거 쓰려니 쫌 그래서 이만 하련다.
이날 투어코스는 세곡동사거리-3번국도-응암휴게소-충주-수안보가는길-단양으로 좌회전-충주호반길-단양-38번국도-3번국도-성남으로 해서 복귀!

이날 하루종일 마누라 업고 다닌 결과 내 쉬버가 무지 가벼워졌다. ㅋㅋ 역시 지옥훈련 한번에 한단계 업그레이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