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2월 24일 화요일

Forcefield Pro L2 Back Protector



포스필드 등보호대를 구입했다. 사실은 생일선물로 마눌에게 사오라고 시켜서 받았음.

원래는 포스필드 한국 공식딜러인 모*코리아 웹사이트에 주문을 넣었으나(예전에 무릎보호대도 여기서 구입) 배송이 되지않아 전화해보니 재고가 없다고.... 이 뭥미??
하여튼 홈페쥐 관리도 제대로 안하고 고객문의 게시판은 며칠이 지나도 들여다 보지도 않는 등, 너무 마음에 안들어 바로 회원탈퇴 해주고..

마누라한테 전화하여 전에 물건보러 다녀왔던 강남 모터라드 가서 사오라고 요청! (여기가 가격이 아주살짝 비싸.....안줄 알고 온라인으로 사려고 했던것인데....실제 결제하고 온 금액 보니 거기랑 똑같았다..... 거기 여직원 언냐가 가격 잘못 알려준 바람에 괜히 뻘짓했음...... -_-)

저녁때 퇴근하는 마누라를 통해 드디어 물건을 받았다.



여러가지 등보호대들 중에 이것을 택하게 된 결정적인 계기는...역시 여러 리뷰 데이터들!! 안전도나 편안함 등이 다이네즈나 여타 브랜드 제품보다 좋다고 한다.
그리고 말랑말랑하고 가벼운데다 구멍이 뚫려있는 구조라 여름에도 착용하기 좋을것 같다.

그리고, 뭐니뭐니해도 액세서리는 좋은걸 써야 한다는 지론에 딱 부합되는 제품이기도 하다. 바이크는 바꿔도 보호대는 계속 쓸테니..

어쨌든 시즌이 슬슬 시작되려고 한다. 올 시즌도 안전하고 재밌게 보내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