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9월 22일 월요일

UTAS Caviar ITRC7700DX

새로운 아이템이 생겼는데...

짜잔~


통합리모콘이네요.
대충 자동충전에 디스플레이도 컬러인듯 하고... 좋은거 같네요.
이미 소니리시버에 딸려온 통합리모콘이 있는지라... 어떡할까 고민이네요.
요거 팔면 얼마나 받을수 있으려나... 혹시 구입을 희망하시는 분은 코멘트를.... 쿨럭~ -_-;;;

댓글 2개:

  1. 순주님 뭔 리시버를 사셨길래 저런 통합 리모콘이?

    리시버 기종과 구입처및 가격을 밝히시오~~

    쿨럭

    글고 리모콘을 얼마에 파실건지도 ... ㅎㅎㅎ

    답글삭제
  2. 뉘신지? -.-a
    이미 거래성사되어 택배발송만 남았다능....

    답글삭제